코레일멤버십 회원등급구분과 혜택

코레일멤버십 회원제도가 2017년 4월 1일부터 보석명칭(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으로 구분한 5단계에서 4단계(패밀리, 비즈니스, VIP, VVIP)로 변경되었습니다.

 

등급의 기준은 포인트가 아닌 2016.11.11~2017.03.31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를 기준으로 구분합니다.

 

마일리지는 KTX를 이용할 때만 적립되고, 일반열차를 이용한 실적은 할인쿠폰 제공을 위해 별도로 관리됩니다.

 

따라서 열차 이용을 많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회원등급이 낮다면 일반열차를 위주로 이용을 했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회원등급을 알아볼까요?

 

▲ 모바일 코레일멤버십카드(QR코드버전)

 

 

 코레일멤버십 회원등급 

(2018.1.1현재 기준)

 

※ 회원등급 기준과 혜택은 사전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패밀리

(Family)

선정기준

 

최근 1년간

온라인 로그인 기록이 없거나 회원으로 구매실적이 없는 고객

 

※ 휴먼회원으로 계정분류하여 별도로 관리하며, 열차이용 즉시 비즈니스회원으로 전환

혜택

 - 멤버십 제휴서비스 및 코레일멤버십라운지 이용 등의 부가서비스 이용제한

 비즈니스

(Business)

선정기준

최근 1년간 온라인 로그인 기록이 있거나,

회원으로 구매실적이 있는 고객

혜택

 -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가능

 - 회원전용 프로모션 참가 가능

 - 열차할인상품 이용 등 기본 서비스

 - 멤버십 제휴서비스 등 부가서비스 이용

VIP

선정기준

반기별 승차권 구입시 적립하는 마일리지가 4만점 이상인 고객

또는

기준일부터 1년간 8만점 이상 고객 중 매반기마다 선정

혜택

 - 비즈니스회원 혜택 기본 제공

 - KTX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 2매 제공

VVIP

선정기준

 승차권 구입시 적립하는 마일리지가 8만점 이상인 고객

또는

기준일부터 1년간 16만점 이상 고객 중 매반기마다 선정

혜택

 - VIP회원 혜택 기본제공

 - KTX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 6매 제공

 - 제휴 가맹점 추가할인 서비스 제공

  ※ 회원등급은 매분기마다 실적을 기준으로 재선정

  ※ KTX특실 업그레이드 쿠폰의 유효기간은 6개월

  ※ 코레일에서 지정한 추석 및 설명절 특별수송기간의 승차권은 실적적립 대상에서 제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